(재)부산디자인센터, 의류제조산업 소공인특화교육 무료로 진행
상태바
(재)부산디자인센터, 의류제조산업 소공인특화교육 무료로 진행
  • 홍아람 기자
  • 승인 2016.05.1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턴캐드실습 및 경영 개선을 위한 다양한 특강 무료 교육 진행

부산에서 의류제조관련 산업 소공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패턴캐드실무교육이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재단법인 부산디자인센터 소공인특화지원센터는 YUKA PATTERN CAD SYSTEM 실습교육 및 실무전문가를 초빙해 소공인특화교육을 진행키로 하고, 무료 교육생을 공개 모집한다.

센터는 범일동 일대의 집적지 의류제조 소공인을 대상으로 의류제조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운영되는 곳으로, 소공인 경쟁력강화와 관련정보 제공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YUKA PATTERN CAD SYSTEM 실습교육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소공인특화교육은 오는 5월 18일부터 7월 8일까지 주 3회 월, 수, 금(15시~18시)으로 총 60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은 의류제조 소공인으로써의 전문역량 강화에 초점이 맞춰진다.

교육생 모집은17일 오후 1시까지 공개모집하며, 범일동 일대 집적지 의류제조업 소공인과 소공인 사업체 근로자, 부산지역 의류제조업 소공인, 예비소공인(예비 창업자) 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패턴캐드실무교육은 의류제조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를 돕고, 실무 실습을 위한 심도있는 특강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라며, “부산 지역 내 능력 있는 의류제조소공인 육성에 목표를 둔 만큼, 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꿈과 희망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공인특화교육 신청은 직접 센터에 방문하여 접수하거나 부산디자인센터 홈페이지나 소공인특화지원센터블로그를 통해 신청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