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 올플래시 솔루션 출시…클라우드 환경 최적
상태바
IBM, 올플래시 솔루션 출시…클라우드 환경 최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5.02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IBM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의 고객이 데이터로부터 더 빠른 속도로 가치를 추출해 경쟁 우위를 가질 수 있도록 플래시 스토리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고 발표했다.

IBM이 이번에 섭노인 제품은 다양한 기능과 보안성을 지닌 ‘플래시시스템 A9000’과 ‘플래시시스템 A9000R’이다. 이번 발표를 통해 IBM은 클라우드 환경을 충족시키는 플래시 포트폴리오를 제시했다.

▲ 플래시시스템 A9000은 실시간 압축 기능과 중복제거를 동시에 제공함으로서 빠르게 증가하는 고객 데이타를 성능 저하없이 비용효율적으로 저장 및 처리가 가능하며 데이터 암호화 및 사용자별 완전한 분리를 통해 높은 수준의 보안성 및 독립성을 제공한다.

플래시시스템 A9000은 실시간 압축 기능과 중복제거를 동시에 제공함으로서 빠르게 증가하는 고객 데이타를 성능 저하없이 비용효율적으로 저장 및 처리가 가능하며 데이터 암호화 및 사용자별 완전한 분리를 통해 높은 수준의 보안성 및 독립성을 제공한다.

또 오픈스택, 소프트레이어, VM웨어 등 다양한 플랫폼 연계를 통한 호환성을 제공하며 데이터센터 고객을 위한 공간 절약 랙집약형과 일반 단독형(Single Pod)제공을 통한 고객 환경에 최적화돼 있다.

더불어 백엔드(Backend) 통신에 빠른 인피니밴드 인터페이스를 통한 40Gbps제공해 대용량의 데이타를 가장 빠른 속도로 처리가 가능하다.

김형석 한국IBM 스토리지 사업부장(상무)은 “빠르게 증가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 요구되는 필수 요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새로운 솔루션이 출시돼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 IBM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가상화, 복제, 관리, 통합 솔루션들과 시너지 효과를 통해 보다 다양하고 복잡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수용 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올플래시를 통해 높은 수준의 클라우드 서비스가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