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코 스폿파이어, SAP HANA 인증 획득
상태바
팁코 스폿파이어, SAP HANA 인증 획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5.02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팁코소프트웨어는 팁코 스폿파이어 7.5(TIBCO Spotfire 7.5)가 SAP HANA 플랫폼과의 통합을 위한 SAP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스폿파이어 7.5와 SAP HANA의 통합 인증을 통해 스폿파이어(Spotfire)의 향상된 데이터 시각화, 즉각적인(Inline) 데이터 준비, 스케일아웃(Scale-out) 아키텍처 및 개선된 사용자 협업 등 최신 셀프 서비스 기능들에 대한 사용자들의 접근성이 확대된다.

SAP 통합 및 인증센터(The SAP Integration and Certification Center, SAP ICC)는 스폿파이어가 표준 통합 기술을 이용해 SAP HANA 플랫폼과 성공적으로 통합되며 스폿파이어와 SAP HANA간 상호 운용을 통해 고객들에게 인데이터베이스와 인메모리 분석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토마스 블룸버그 팁코 수석 제품 관리 부장은 “우리는 스폿파이어가 SAP의 HANA 플랫폼과 통합 인증을 획득했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고객들이 생산환경에서 통합을 지원하는 솔루션을 신뢰할 수 있기 때문에 스폿파이어와 SAP HANA간 상호 운용성은 우리 고객들에게 큰 혜택이 된다”며 “우리는 기업고객들이 스폿파이어와 SAP HANA의 통합을 통해 비즈니스 로직을 자신의 필요에 맞게 고치고 더 많은 데이터 전문가들이 스폿파이어 제품을 광범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팁코는 SAP의 파트너로 SAP 파트너에지(SAP PartnerEdge)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SAP의 파트너들은 이 프로그램 안에서 SAP 소프트웨어와 통합을 지원하는 솔루션의 개발 및 인증을 위해 SAP와 긴밀하게 협업한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개발된 SAP 파트너들의 통합 애플리케이션들은 SAP 솔루션들의 가치를 강화 및 보완해 주며 SAP와 SAP의 파트너들은 양사의 고객들이 비즈니스 요구사항들을 더욱 성공적으로 충족시키는 동시에 우수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폿파이어의 최신 버전은 사용자들의 데이터 탐색을 개선하기 위해 출시됐다. 이를 위해 스폿파이어 7.5는 새로운 셀프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데이터 디스커버리 기능을 간소화했다. 이전 버전과 달리 스폿파이어 7.5는 추가적으로 그래픽 데이터, 비즈니스 콘텍스트를 활용한 협업 및 확장된 연결성을 제공한다. 또한 스케일아웃 성능들을 탑재하면서 관리상 업무들을 간소화하도록 서버가 새로 설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