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텍 컴투게더, 알파 남대문 본점 입점
상태바
엔텍 컴투게더, 알파 남대문 본점 입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텍(www.en-tech.co.kr)의 PC 공유기 '컴투게더'가 중구 남대문로에 위치한 알파 남대문 본점에 입점해 본격적인 제품 알리기에 나섰다.

총 4층 규모로 서울 중구 남대문로 4가에 위치한 알파 남대문 본점은 전산용품을 시작으로 생활, 유아, 필기류, 모형 등 다양한 문구용품이 자리하고 있어 문구생활의 메카 중 하나로 손꼽힌다. 이곳 주변은 사무실이 많음과 동시에 외국인의 발길이 끊이지 않아 유동인구가 많다.

엔텍 컴투게더는 알파 남대문 본점 1층에 위치한 전산용품 매장에 입점해 있으며 PC 공유기의 특징을 강조하면서 알파를 찾은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알파 입점을 기념해 엔텍은 컴투게더 프로와 플러스를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한정 판매하는 것은 물론 구매자에게는 슬림 키보드와 마우스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응모권을 작성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코베아 캠핑 텐트와 JBL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이벤트로 소비자 관심을 유도한다.

한편 컴투게더는 한 대의 PC로 최대 4명까지 PC를 쓸 수 있게 해주는 공유기로 컴투게더와 모니터 한 대, 입력장치 등을 연결하면 PC를 한 대 더 쓰는 것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최대 4명이 쓰려면 PC 본체 한 대와 컴투게더 세 대가 있으면 된다. PC를 여러 대 쓰는 것 보다 컴투게더를 쓰면 전력 절감 효과가 있다.

홍지욱 엔텍 마케팅실 실장은 "알파 본점에 입점하게 되면서 PC 공유기 컴투게더의 장점을 폭넓게 알리고 동시에 이벤트 진행을 통해 인지도를 꾸준히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