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만을 위한 디지털 제품으로 틈새시장 공략
상태바
남자만을 위한 디지털 제품으로 틈새시장 공략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4.26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게임, 사진촬영, 아웃도어, 운전 등 마니아를 위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기 인기

여성들의 엔터테인먼트는 쇼핑, 수다, 맛집, 문화생활 등이 다양하게 나뉘지만 남성들의 엔터테인먼트는 무언가를 조종하고 만들어가는 조작의 재미로 일맥상통한다. 특히 PC게임, 운전, 카메라나 캠핑 등은 건전하면서도 여성들이 알기 힘든 남자들만의 즐거움이 큰 것. 이러한 가운데 남자들의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틈새 디지털 전용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프로처럼 멋진 결과물을 만드는 기능, 대중적인 브랜드와는 또다른 마니아 브랜드, 가장 최신형이거나 반대로 아날로그로 거슬러가는 것들이 특징인데, 이러한 현상은 최근 건전한 취미를 만들려는 2030 남성들의 수요층과 부합되면서 더욱 호기심을 일으키고 있다.

직장상사, 아내, 아이들이 알게 모르게 회사나 집, 혹은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남성들이 여전히 많다. PC게임 속 가상의 승리는 스트레스 해소에 뛰어나 남성들 사이에서 프로게이머처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PC게임 전용 마우스가 인기인 것.

그 중 ‘스틸시리즈 라이벌 300’는 세계 정상의 프로 게임팀 및 게임개발사들이 협업을 통해서 개발, 최정상의 프로게이머들이 테스트 후 선보인 고사양의 게이밍 전용 마우스이다. 먼저 고성능 옵티컬 센서 ‘Pixart PMW3310’를 장착해 PC게임시 타깃을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추적할 수 있으며 클릭 즉시 초고속으로 센서에 전달되어 마우스가 빠르게 반응한다.

또한 자신이 즐겨 하는 게임마다 CPI, 버튼, 매크로를 비롯해 반응응답률인 폴링레이트(Polling Rate), 각도 스내핑(Angle snapping)의 조정은 물론 가속, 감속 설정 등을 개인에 맞게 자유자재로 설정할 수 있다. 휠, 로고의 LED듀얼 조명도 1680만 컬러 중에서 프로그래밍 할 수 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