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이제 웹에서도 경험을~
상태바
소니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이제 웹에서도 경험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 통합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가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품 정보와 편리한 쇼핑 채널을 제공하기 위해 소니코리아 통합웹사이트(www.sony.co.kr)를 리뉴얼 오픈했다.

새롭게 리뉴얼 된 브랜드 통합웹사이트는 기존 소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소니스토어 온라인 쇼핑몰이 통합된 형태로 구성됐으며 이미지 중심의 윈도 8 스타일의 UI 형식을 적용해 고객들이 쉽게 정보를 찾고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제품 비교하기, 스마트 서치 기능 등을 도입해 소니의 최신 제품 정보, 새로운 브랜드 소식 등은 물론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 PC는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한층 이용이 편리하도록 새단장 됐다. 또한 소니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공식 블로그 등 SNS와 연계성을 향상해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며 웹접근성을 강화해 장애인이나 고령자들의 웹사이트 이용이 보다 용이해졌다.

한, 소니코리아는 통합웹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9월11일까지 소니코리아 통합웹사이트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출석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소니 바이오 노트북 및 NEX-3N 카메라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가 열리며 8월 한 달 간 매주 소니의 인기제품 한 품목의 온라인 최저가를 맞추고 홈페이지 리뉴얼에 대한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해당 가격으로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소니코리아 통합웹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데 오는 31일까지 여자 친구 선물로 어울리는 소니 제품 구입시에는 전 구매 고객에게는 아벤느 미스트를, 추첨을 통해 사만다 타바사 가방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소니 UX 패키지 할인 혜택을 잡아라' 이벤트는 여자친구 선물 및 출장, 여름 휴가, 캠핑 등 각각의 상황에 적합한 소니 IT 아이템들을 패키지로 구매시 최대 19%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