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집약적 워크로드 최적 스토리지
상태바
데이터 집약적 워크로드 최적 스토리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 ∥ 컴펠런트 SC280

델인터내셔널(이하 델코리아)이 IT 성능개선 및 데이터 분석을 위한 성능 집약적 워크로드에 최적화된 IT 시스템인 스토리지 최적화 솔루션 '델 컴펠런트 플래시 옵티마이즈드 솔루션'과 고밀도 스토리지 '델 컴펠런트 SC280'를 출시한다.

지난 6월 델 엔터프라이즈 포럼 및 고객 파트너 행사에서 처음 소개된 이 제품은 IT 성능 개선, 데이터 통찰력 지원, 전체 비용 절감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개선을 돕도록 설계됐으며 고객이 성능, 효율성 및 확장을 최적화하도록 지원한다.

델 컴펠런트 플래시 옵티마이즈드 솔루션은 다양한 플래시 기술 유형간에 또는 전통적인 드라이브와의 조합에서 인텔리전트 데이터 배치가 가능한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델 자체 분석에 따르면 타사 플래시 솔루션과 비교해 최대 75%까지 스토리지 비용을 절감시킬 수 있으며 완전한 엔터프라이즈급 기능으로 높은 성능과 데이터 집약적인 워크로드를 지원한다.

델 컴펠런트 SC280은 2U 엔클로저보다 최대 2.8배 많은 용량을 제공하며 고집적도를 자랑한다. 호스팅 계층화 데이터를 위한 이 용량 최적화 솔루션은 필요한 데이터 센터 공간을 대폭 줄이면서도 하나의 5U 설치 공간 당 최대 336테라바이트까지 저장할 수 있다. 이는 서류철로 가득 채운 4단 캐비닛 서랍 670만개 이상에 달하는 데이터양이다.

고객들이 I/O 집약적 워크로드 요구를 해결함과 동시에 방대하게 증가하는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도록 지원하기 위한 스토리지 소프트웨어도 선 보인다. 데이터 집약적인 워크로드에 최적화된 차세대 델 컴펠런트 스토리지 센터 6.4 어레이 소프트웨어는 새로운 컴펠런트 솔루션과 함께 자동 계층화 기능의 잠재력을 극대화한다.

안진수 델코리아 스토리지 마케팅 담당 이사는 "델은 혁신적인 스토리지 기능을 구축해 고객이 최소 공간에서 최대 스토리지 용량을 제공하고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최적화된 성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