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7 핑크골드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 S7 핑크골드 출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4.2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20일부터 이동통신 3사를 통해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 핑크골드 모델을 출시한다.

핑크골드 색상의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는 32GB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기존과 동일하게 각각 92만4000원, 83만6000원이다.

삼성전자는 여성 소비자의 감성에 맞춰 혁신의 아이콘인 ‘갤럭시 S7’에 과감하면서도 화사한 핑크골드를 추가했으며 이번 핑크 골드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마케팅 행사를 마련했다.

▲ 삼성전자가 갤럭시 S7 핑크골드 출시에 맞춰 미미박스(MEMEBOX)와 함께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에서 메이크업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21일까지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에서 뷰티 이커머스 기업인 미미박스(MEMEBOX)와 함께 갤럭시 S7의 방수 기능에서 착안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핑크골드 색상에서 영감을 얻은 핑크핑크 메이크업 등 다양한 메이크업 클래스를 펼친다.

메이크업 클래스에 초청된 고객 전원에게 미미박스(MEMBOX)의 핑크 제품으로 구성된 ‘♥7 핑크 럭키 박스’가 제공되며 이 중 일부 박스에 ‘갤럭시 S7’ 핑크골드ㆍ‘기어 S2 클래식’ 로즈골드가 깜짝 선물로 담길 예정이다.

미미박스(MEMBOX) 홈페이지에서도 ‘♥7 핑크 럭키 박스’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 대상으로 다양한 럭키 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삼성전자는 23일부터 5월8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 S7 팝업 갤러리에서 ‘♥7 Day & Night with S7’ 사진전을 개최해 20대 여성 소비자들이 ‘갤럭시 S7’ 핑크골드로 전국의 풍경을 담은 사진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배터리팩과 자폐인의 재능을 발굴하여 사회·경제적 독립을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 오티스타와 협업한 7종류의 케이스도 선보인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는 갤럭시S7 핑크골드 출시기념으로 홍대 길거리 연주팀을 초청해 다채로운 공연을 진행하고 사은품을 지급하는 룰렛게임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갤럭시 S7 핑크골드 모델은 우아하고 깊이 있는 색상으로 여심을 자극할 것”이라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이번의 출시한 갤럭시 S7 핑크골드를 더욱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