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960 X트림’ 전격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960 X트림’ 전격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20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하 제이씨현)이 20일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960 시리즈의 최신 플래그쉽 제품인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960 X트림(Xtreme)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한다.

기가바이트는 작년 11월 기가바이트 X트림 게이밍 라인업을 출시하고 이번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960 X트림 제품을 출시며 X트림 게이밍 라인업을 강화했다.

▲ 제이씨현이 20일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960 시리즈의 최신 플래그쉽 제품인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960 X트림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960 X트림 제품은 GPU 건틀렛(Gauntlet) 선별과정을 통과한 GPU를 탑재하고 기가바이트 자체 팩토리 오버클럭을 적용했다.

특히 윈드포스(WINDFORCE) 2X 쿨러 상단에 X트림 게이밍 LED와 전면에 엔젤 아이즈 LED를 적용해 화려한 링팬 효과로 하이-엔드(High-End) 튜닝 시스템 구축을 가능케 한다. 자체 컨트롤 인터페이스인 OC 구루(GURU)Ⅱ를 이용, 사용자의 편의대로 손쉬운 컬러 체인지가 가능하다.

또 2개의 팬이 서로 반대로 회전하는 리벌즈 스핀(Reverse SPIN) 솔루션을 적용해 가열된 공기를 더욱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으며 메탈 백플레이트와 함께 특수 코팅된 우주항공등급의 PCB를 적용, 습기와 먼지, 부식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