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온, 신기술 ‘위스퍼쿨’ 선봬
상태바
포지온, 신기술 ‘위스퍼쿨’ 선봬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4.19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지온테크놀로지가 저소음의 한계치를 구현한 고성능, 공랭식 LED 경화제품용 신기술인 ‘위스퍼쿨 테크놀로지(WhisperCool Technology)’ 개발에 성공했다고 발표했다.

저소음 구현 기술은 포지온이 자체 개발한 특허기술을 이용해 소음 레벨은 최저수준으로 줄이는 한편 UV 경화성능은 최대한 높이는 데 성공했다. 포지온이 10년 이상 구축한 세미컨덕터 라이트 매트릭스(Semiconductor Light Matrix, SLM) LED 어레이의 경험, 첨단 열처리 기술, 수치 해석적 유체역학(CFD:Computational Fluid Dynamic)기술, 전자식 제어 기능과 더불어 포괄적인 시스템 구조학적 접근방식을 활용하고 있다. 이 기술은 몇 달 후 포지온이 공개할 램프제품에 도입될 예정이다.

조 베커 포지온 제품마케팅매니저는 “LED 광원이 점점 강력해지면서 수반되는 소음레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위스퍼쿨 테크놀로지 기술을 개발하게 됐다”며 “이번 기술은 지난 번 선보인 타깃큐어 테크놀로지(TargetCure Technology)에 이은 포지온의 두 번째 혁신 기술이다.

포지온은 고객들이 이용하는 경화기능 개선을 목표로 올 해 관련 기술을 시장에 내 놓을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