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컨버터블 노트북 ‘요가’ 메가 체험단 모집
상태바
한국레노버, 컨버터블 노트북 ‘요가’ 메가 체험단 모집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가 최신 컨버터블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요가(IdeaPad YOGA) 11S'를 고객들이 6주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체험 후 5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요가(YOGA) 메가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요가 메가 체험단은 오는 19일까지 레노버클럽(www.lenovoclub.co.kr)에 마련된 접수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레노버 노트북에 관심이 많고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선발 인원은 레노버클럽 회원 10명, 일반 체험단 20명 등 총 30명의 체험단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체험단은 모집 후 6주 동안 요가 11S를 직접 사용해 주어진 미션을 주 1회 수행, 총 6회 개인 블로그에 주어진 미션과 관련한 포스팅을 하게 된다. 주어진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본인이 사용한 요가 11S 노트북을 5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할인 구매 이외에도 최우수 체험 고객에게는 요가 11S, 우수 체험 고객에게는 아이디어탭 A1000 이 제공되며 매주 미션 우수자를 선정해 5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한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가장 뛰어난 컨버터블 노트북으로 자부하는 아이디어패드 요가 11S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시 파격적인 할인 혜택도 제공하는 기회를 마련해서 기쁘다"며 "레노버는 PC+ 시대를 앞서나가는 선두주자로서 앞으로도 더욱 혁신적이고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새로운 컴퓨터 활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