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2016 파트너 행사’ 성료
상태바
이스트소프트, ‘2016 파트너 행사’ 성료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4.15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가 최신 보안 동향 및 자사 제품 전략을 소개하는 ‘2016 이스트소프트 파트너 행사’를 개최했다.

2016 이스트소프트 파트너 행사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회사의 전략을 소개하고 공인 파트너사와의 상생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총 80여개 파트너사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최신 보안 트렌드 소개 ▲IMAS 소개 ▲랜섬웨어 동향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팀업 소개 ▲미래 사업 전략 발표 등 최신 보안 동향과 각종 신제품을 소개하는 다채로운 세션으로 구성됐다.

▲ 최신 랜섬웨어 동향 소개하는 보안사업본부 김윤근 팀장

특히 행사의 두 번째 세션에서는 올해 하반기 정식 출시를 앞둔 신규 보안 솔루션 서비스 IMAS가 최초 공개돼 많은 파트너사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IMAS는 기업 및 특정 조직 내에서 이동하는 모든 트래픽과 URL을 지능적으로 분석해 보안 사고를 방지해주는 역할을 하는 ‘지능형 악성코드 자동분석 서비스’로써 빠른 시일 내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회사측은 파트너사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제공을 위해 자사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팀업(TeamUP)을 활용한 기업 보안 및 생산성 향상 방안, 신제품 출시 계획과 각종 판매 정책 등을 소개하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정상원 이스트소프트 대표이사는 “최근 랜섬웨어, 스피어피싱 등 국내 기업에 대한 보안 위협이 증가하며 보안 시장이 매우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스트소프트는 최신 보안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고 이를 바탕으로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비즈니스 기회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