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 10.1에 특화 서비스 탑재…움직이는 HD TV
상태바
갤럭시노트 10.1에 특화 서비스 탑재…움직이는 HD TV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 스마트홈 패드2 HD

KT가 갤럭시노트 10.1에 HDTV, 음악, 교육 등 KT만의 서비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스마트홈 패드2 HD'를 출시한다.

2011년 10월 가정용 특화 태블릿PC인 스마트홈 패드를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스마트홈 패드2 HD는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10.1의 하드웨어 사양에서 HD급 화질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올레TV나우 HD 서비스가 탑재됐다.

올레TV 나우 HD는 유무선 공유기인 '홈허브 스폐셜'을 통해 60여개 실시간 채널과 VOD 3만5000편을 8Mbps HD급 고화질로 집안에서 자유롭게 이동하며 시청 가능하다. 외출시에는 올레와이파이존 등 와이파이 환경에서 올레TV 나우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집 안팎에서 저렴하게 세컨드TV로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홈 패드2 HD에는 ▲이용자의 기분에 맞게 지니홈의 음악을 추천해주는 음악감상 서비스인 '라이프자키' ▲전세계 5만여개의 인터넷 라디오 청취가 가능한 어학용 '인터넷라디오' ▲움직임을 감지해 등록된 휴대폰으로 알람을 전송해 주는 '홈지킴이'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들을 추가 요금 부담 없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신용카드 결제기(S!Pay)를 스마트홈 패드2 HD에 연결해 소상공인들이 저렴하게 결제단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결합모델을 판매한다. 신용카드 결제기는 21만원이며 월 이용료는 3000원으로 오는 12월 말까지 가입한 고객에게는 2년 동안 월 이용료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스마트홈 패드2 HD 출시 이벤트로 선착순으로 가입한 3000명에게 4만원 상당의 삼성 정품 전용 거치대를 증정한다. 또한 출퇴근 직장인 및 20대 대학생들의 자기계발을 위해 에듀박스(www.edubox.com)의 이보영, 문단열의 영어회화 등 인기 영어강의 5개 및 수박씨닷컴 중등내신 인터넷강의 콘텐츠를 홈패드2 및 기존 홈패드1 고객들에게 1년간 무료 제공한다.

스마트홈 패드2 HD 고객부담금이 64만원(스마트홈 기본요금제 2년약정 기준, VAT포함)이지만 올레만의 차별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2년 동안 누리는 가치는 2배 이상이 되는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