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모바일 프로젝터 MP-CL1 캠핑 체험단 모집
상태바
소니코리아, 모바일 프로젝터 MP-CL1 캠핑 체험단 모집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15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오는 24일까지 실내뿐 아니라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나만의 전용 극장을 만들 수 있는 모바일 프로젝터 MP-CL1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IT 및 영상 기기에 관심이 많고 캠핑을 비롯해 여행 및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블로거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총 14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발대식 이후 총 6주 동안 실내에서는 물론 콜맨 캠핑 텐트(오아시스 스트로베리)와 함께 하는 캠핑 등을 경험하며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MP-CL1을 이용해 생생한 영상을 감상하는 색다른 체험을 즐길 수 있다.

▲ 소니코리아가 모바일 프로젝터 MP-CL1 체험단을 모집한다.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자에게는 MP-CL1과 130만원 상당의 콜맨 캠핑 텐트(1명), MP-CL1(2명), 소니 외장하드 HD-SL2(4명)가 경품으로 수여되며, 미션을 완료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큐브 스타일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SRS-X11과 휴대용 보조배터리 CP-V10A를 증정한다.

체험단 신청은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 내 신청 링크를 통해 4월 24일까지 지원서를 작성한 후 제출하면 완료된다. 최종 선정자 발표는 4월26일에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지되며, 28일 발대식을 기점으로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이번 체험단이 경험하게 될 MP-CL1은 뛰어난 휴대성은 물론 독보적인 화질을 구현하는 모바일 프로젝터다.

13mm의 얇은 두께와 210g의 가벼운 무게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즐길 수 있으며 약 3.45m 공간만 있으면 305cm(120형) 크기의 대형 화면을 구현할 수 있다.

또 레이저빔으로 직접 화면을 구현하는 LBS 기술을 통해 압도적인 명암비(80,000:1)와 높은 선명도를 제공할 뿐 아니라 거리에 따라 자동으로 초점을 맞춰주는 ‘오토포커스(Auto Focus)’ 기능과 굴곡이 있는 벽면에도 자동으로 모든 면에 정확한 초점을 형성해주는 ‘포커스 프리(Focus Free)’ 기능을 지원한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오는 22일까지 소니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MP-CL1 체험단 모집 소식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니코리아 페이스북에서 댓글과 함께 공유하기를 완료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콜맨 캠핑체어(5명)와 아이스커피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