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연의 군주’ 일주일만 사전등록 30만 육박
상태바
‘심연의 군주’ 일주일만 사전등록 30만 육박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4.12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등록 참여 수치 증가에 따른 유료 아이템 지급 및 다양한 이벤트 마련

지에이오게임즈가 개발하고 SK네트웍스서비스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심연의 군주(Battle Of Light And Darkness)’의 사전등록 수치가 26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5일부터 사전등록을 실시한 ‘심연의 군주’는 사전등록을 시작한지 5일만에 사전등록자 20만을 빠르게 돌파하고 점차 참여자가 증가해 금일 26만을 돌파했다.

‘심연의 군주’는 사전등록을 실시하는 모든 유저에게 10만원 상당의 VIP 캐릭터를 무료로 지급하는 한편, 참여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게임의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젬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SK네트웍스서비스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심연의 군주’가 사전등록 신청자 수가 30만에 육박했다.

모두를 위한 RPG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심연의 군주’는 RPG 유저들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개발과 마케팅에 중점을 두고 있다.

‘심연의 군주’는 전문 판타지 작가를 통해 만들어진 독특하고 탄탄한 스토리의 모바일 RPG로 액션RPG의 재미를 충실히 구현함과 동시에 전략게임과 AOS게임의 특징과 재미를 자연스럽게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심연의 군주’ 사전등록에 참여해주신 모든 유저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사전모집 수치에 따라 유료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에서 최고 수치를 달성해 모든 유저가 최고 지급 상품을 받아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