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중국어 쇼핑몰 순위 사이트 ‘엣지북차이나’ 오픈
상태바
메이크샵, 중국어 쇼핑몰 순위 사이트 ‘엣지북차이나’ 오픈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8.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샵(대표 김기록)을 운영중인 코리아센터닷컴이 국내 쇼핑몰의 중국 진출 지원을 위해 중국어 쇼핑몰 순위 사이트 엣지북차이나(www.edgebook.com)를 오픈했다.

엣지북차이나는 메이크샵의 패션 쇼핑몰 순위 사이트 '엣지북'의 중국판으로 한류 패션에 관심이 많은 중국인을 타깃으로 국내 패션 쇼핑몰의 순위 및 다양한 정보를 중국어로 제공한다. 또한 엣지북차이나에 입점된 국내 상점들의 상품을 중국 내 파워셀러들이 중국 최대 오픈마켓 '타오바오'에 쉽게 등록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상품 연동 서비스도 제공한다.

메이크샵은 국내 쇼핑몰의 적극적인 중국 진출을 돕기 위해 중국의 대표적인 SNS인 웨이보를 개설해 자체 운영중이며 이를 통해 중국에 진출한 국내 쇼핑몰의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는 등 온라인 마케팅 홍보도 진행하고 있다. 현재 현재 팔로우 수는 약 120만명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김기록 메이크샵 대표는 "메이크샵 서울 물류센터를 통해 해외로 발송되는 국내 쇼핑몰 상품 중 전체 약 40%가 중화권으로 발송하고 있다"며 "최근 중국에서 국내 쇼핑몰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는 만큼 국내 쇼핑몰의 적극적인 중국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판매 채널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