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벤드, 휴대폰 브랜드 ‘버투’에 FOTA 엔드투엔드 솔루션 공급
상태바
레드벤드, 휴대폰 브랜드 ‘버투’에 FOTA 엔드투엔드 솔루션 공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벤드소프트웨어(www.redbend.com)가 럭셔리 휴대폰 제조사인 '버투(Vertu)'에 무선 펌웨어 업데이트(Firmware Over-The-Air, 이하 FOTA)를 위한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공급한다.

레드벤드는 '레드벤드소프트웨어 관리 센터(Red Bend Software Management Center)'를 통해 호스팅부터 새로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까지 버투의 모바일 기기 펌웨어 업데이트를 위한 전반적 관리를 지원한다. 레드벤드는 또한 올해 초 출시된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버투 Ti(Vertu Ti)' 뿐 아니라 버투의 모든 플랫폼기반 모바일 기기에 레드벤드 솔루션을 적용할 계획이다.

명품 휴대폰 브랜드 버투는 5등급 고강도 티타늄 소재와 가죽을 채택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외관부터 내부 소프트웨어 구성요소 및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최고급만을 고집하는 '동급최강(best in class)' 정책을 고집하고 있다.

특히 버투의 안드로이드 기반 럭셔리 스마트폰 버투 Ti는 3.7인치 사파이어 스크린이 장착돼 있으며 고급 수제 단말기라는 특징에 맞게 글로벌 전담 조직이 연중무휴 24시간 언제든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말 민하스 버투 소프트웨어 팀장은 "최고급의 서비스와 안정성을 기대하는 버투의 고객들에게 이번 레드벤드와의 협력을 통해 가장 쉽고 빠르며 검증된 FOTA 업데이트를 제공함으로써 향상된 소프트웨어와 고품질의 모바일 경험을 지속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버투에 제공되는 레드벤드의 솔루션은 '브이래피드 모바일(vRapid Mobile)', '브이다이렉트 모바일(vDirect Mobile)' 등을 포함하고 있다. 전세계 주요 80여개 이동통신 사업자 및 모바일 기기 제조업체들이 채택한 레드벤드의 브이래피드 모바일 솔루션은 17억5000만대 이상의 휴대폰과 커넥티드 기기에 새로운 기능과 애플리케이션 및 OS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또 독립된 장치 관리 클라이언트 브이다이렉트 모바일은 어떠한 OMA-DM(Open Mobile Alliance DM) 서버와도 호환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