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페이, 전국 3천개 ATM기로 출금 가능해져
상태바
SSG페이, 전국 3천개 ATM기로 출금 가능해져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3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이지캐쉬 ATM기 출금 가능…적립된 SSG머니만 있으면 현금 인출 가능

잔돈 충전, 포인트 전환으로 적립한 SSG머니를 현금이 필요할 때 ATM기기에서 바로 출금할 수 있게 됐다.
 
SSG페이의 ATM출금은 전국 3천여 개 청호이지캐쉬 ATM기에서 SSG머니를 현금으로 출금할 수 있는 서비스. SSG페이 앱에서 ‘ATM출금’ 메뉴를 선택한 후 적립되어 있는 SSG머니 한도 내에서 원하는 금액을 설정하면 1일 30만원까지 현금으로 바로 출금이 가능하다. 
 
이로써 무통장 입금, 신용카드 충전 또는 상품권, 카드 멤버쉽 포인트 전환이나 잔돈 충전 등을 통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선불 결제 수단인 SSG머니의 활용폭이 보다 넓어졌다. 

▲ SSG페이가 전국 3천여개 청호이지캐쉬 ATM기기서 SSG머니를 현금으로 바로 출금할 수 있는 ATM출금 서비스를 선보인다.

무엇보다 급히 현금이 필요할 때 현금IC카드를 소지하고 있지 않아도 적립된 SSG머니만 있으면 간편한 현금 인출이 가능한 점이 장점이다.

SSG페이는 신세계포인트는 물론, 씨티은행의 씨티포인트, 하나금융지주의 하나머니, KB국민은행의 KB포인트리, SK플래닛의 OK캐쉬백을 SSG머니로 전환할 수 있는 포인트 전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현금 결제 후 발생하는 잔돈을 SSG머니로 충전해 적립할 수 있는 잔돈 충전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SSG머니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해 나가고 있다. 
 
여기에 지금까지 선불 결제 수단으로 사용되던 SSG머니의 ATM출금이 가능해짐에 따라 사용 폭까지 확대되어 SSG페이의 대표적인 차별점인 SSG머니를 통한 고객 편의성이 보다 강화됐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 마케팅 팀장은 “SSG머니의 ATM출금 서비스는 결제뿐 아니라 금융까지, 고객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더하기 위해 선보이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편의성 개선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일상 가장 가까이에서 노력하는 간편 결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