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테이지, 홍대서 인디 뮤지션 특집 라이브 공연 진행
상태바
온스테이지, 홍대서 인디 뮤지션 특집 라이브 공연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30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디 뮤지션 라이브 플랫폼인 ‘온스테이지’가 오는 31일 오후 8시 홍대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관객 600명을 초대해 온스테이지라이브(LIVE) 공연을 개최하고 네이버 V앱으로 생중계한다.

온스테이지라이브는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마다 온스테이지가 발굴한 인디 뮤지션을 대상으로 라이브 공연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관객과의 소통이 절실한 인디 뮤지션에게 대중과 만날 수 있는 공연 기회를 정기적으로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 온스테이지가 홍대에서 인디 뮤지션 특집 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온스테이지라이브 라인업은 ‘뷰렛’과 ‘더 모노톤즈’ 그리고 뮤지션리그 ‘플링’이다.

온스테이지 271번째 뮤지션으로 소개된 뷰렛은 2015년에 컴백해 3월부터 매달 싱글 발매를 하는 등 그 건재함을 알렸다. 문혜원(보컬, 기타), 이교원(기타), 안재현(베이스), 엄진용(드럼)의 4인조 록밴드로 드라마틱한 멜로디 구성과 보컬 문혜원의 섬세하고 파워풀한 가창력이 특징이다.

더 모노톤즈는 차승우(기타), 최욱노(드럼), 훈 조(보컬)로 이뤄진 3인조 밴드다. 그들은 온스테이지 273번째 뮤지션으로 소개돼 특정 스타일에 머물지 않고 펑크, 로커빌리, 모던록 등의 투박함과 세련됨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장르로 더 모노톤즈만의 색깔을 만들었다. 결성 3년만인 2015년말, 우여곡절 끝에 발표한 첫 앨범 [Into the Night]으로 2016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최우수 록 음반을 수상했다.

이번 뮤지션리그 주인공은 플링이다. 온스테이지와 뮤지션리그가 만난 콜라보레이션으로 대중과의 소통이 절실한 뮤지션에게 정기적으로 공연무대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플링은 박동(보컬, 기타), 태림(신시사이저, 기타)로 이뤄진 모던 록 밴드다. 캐나다에서 보낸 유년 시절 덕에 모든 가사가 영어로 쓰여지고 90년대 브리티시 록 음악을 떠올리게 한다. 쫄깃한 사운드 질감과 똑똑한 멜로디 밸런스로 플링 만의 젊은 에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