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로우즈코리아, 新 아이스파이어 락킹 마우스패드
상태바
펠로우즈코리아, 新 아이스파이어 락킹 마우스패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의 단조로움에서 가끔 권태감이 느껴질 때, 새로운 것으로 주변의 분위기를 한번 바꿔보는 것도 마음을 다스리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다. 특히 그 새로운 것이 지금껏 보아 왔던 것과 많이 다른 것들이라면 그 효과는 더욱 커질 수 있다.

펠로우즈가 최근 선보인 아이스파이어(i-Spire) 시리즈 락킹(Rocking) 마우스패드와 락킹g 키보드, 손목받침대, 락킹 미니손목 받침대는 기존의 제품들과 비교할 때 독특한 디자인에 편안한 느낌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미국에서 디자인 및 실용신안특허를 출원한 제품이다.

새로 출시된 제품들은 모두 흰색과 회색의 고급스런 두 가지 색깔을 갖추고 있으며 납작한 원통형 실린더 모양의 손목 받침대가 적용돼 마치 흔들의자처럼 앞뒤로 움직여 손목에 편안함을 준다.

상쾌하고 깔끔한 디자인은 사무실이나 가정, 어디에서 사용해도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데코레이션 용도로도 훌륭하다. 특히 손목과 접촉하는 부분에 실리콘 재질의 부드럽고 상큼한 감촉이 느껴지는 실리콘 재질을 적용했다. 또한 사용 중 때가 끼면 젖은 천으로 간단히 닦을 수 있으며 심하게 오염이 된 경우에도 비눗물로 쉽게 세척할 수 있다.

아이스파이어 시리즈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한층 강화된 편안함으로 사용자가 개인적으로 최고의 안락감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창조하자는 취지로 펠로우즈가 만들어낸 새로운 가정 및 사무실용 액세서리 제품군이다.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이상적이고 영감을 주는(Ideal & Inspiring) 업무 환경을 창조해 나간다는 의미에서 아이스파이어로 명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