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디네트웍스, 인터넷 퍼포먼스 향상으로 SAP 애플리케이션 응답 속도 개선
상태바
씨디네트웍스, 인터넷 퍼포먼스 향상으로 SAP 애플리케이션 응답 속도 개선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디네트웍스가 SAP 코 이노베이션 랩(Co-Innovation Lab)에서 진행한 테스트 결과 자사의 다이나믹 웹 가속(Dynamic Web Acceleration, 이하 DWA) 솔루션이 SAP 애플리케이션의 응답시간 및 접속 신뢰성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SAP은 씨디네트웍스의 DWA 솔루션이 SAP 솔루션 기반 환경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판명했다. 아울러 씨디네트웍스는 SAP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기술 파트너로서 'SAP 파트너에지(SAP PartnerEdge)'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됐다.

고사무열 씨디네트웍스 대표는 "당사의 DWA가 기업용 소프트웨어 부문의 글로벌 리더인 SAP의 솔루션 기반 환경에 사용하기 적합한 솔루션으로 인정받아 매우 기쁘다"며 "씨디네트웍스는 인터넷을 보다 안전하고 고성능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가 가능한 환경으로 변화시킴으로써 SAP 애플리케이션 퍼포먼스를 가속하고 고객들이 핵심 데이터에 한층 안정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고 전했다.

씨디네트웍스는 SAP과 협력, SAP 코 이노베이션 랩에서 글로벌 엔드 유저의 SAP 애플리케이션 가속 성능을 테스트했다. 테스트 환경은 설치형 데이터센터와 유사하며 SAP 넷위버(NetWeaver) 포털 구성 요소는 비즈니스 데이터를 SAP ERP 기반 시스템에서 불러와 인터넷으로 노출시킨다.

이 과정에는 SAP 넷위버 컴포지트 환경의 애플리케이션이 사용되었다. 테스트에는 컴퓨웨어 고메즈(Compuware Gomez)를 포함한 써드 파티 테스팅 툴이 사용됐으며 ▲로그인 응답 시간 650% 향상 ▲글로벌 평균 문서 다운로드 시간 66% 향상 ▲글로벌 평균 최종 사용자 응답 시간 52% 향상 ▲분당 트랜잭션 처리 용량2배 확대 등의 SAP 애플리케이션 가속 결과를 나타냈다.

한편 SAP 테크에드 2013 라스베이거스(SAP TechEd 2013 Las Vegas) 컨퍼런스에서 씨디네트웍스 관련 팀을 만날 수 있으며 이 행사는 오는 10월21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