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플랫폼, ‘제2회 윈벤션 영상 공모전’ 개최
상태바
타이탄플랫폼, ‘제2회 윈벤션 영상 공모전’ 개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25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탄플랫폼이 ‘세상의 모든 뒷모습’을 주제로 총 300만원 규모의 ‘제2회 윈벤션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일상 생활 속에서 쉽게 지나칠 수 있는 모든 ‘뒷모습’을 주제로 진행된다.

자신의 뒷모습에서부터 출근하는 아버지의 뒷모습 등 사람은 물론 애완동물이나 사물 등 ‘뒷모습’에 대한 영상이면 무엇이든 응모가 가능하다.

윈벤션에 회원으로 가입한 유저라면 누구나 손쉽게 참여가 가능하며, 윈벤션 회원들의 추천 및 댓글 수로 수상작을 선정한다. 단, 상품 수령을 위해 참가자는 실명인증을 마친 유저로 제한된다.

1등으로 선정된 수상작에게는 창작지원금 100만원이 지급되며 2등과 3등은 각각 50만원과 10만원이 지급된다. 또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3000원 상당의 편의점 기프티콘도 지급된다.

타이탄플랫폼은 우수한 크리에이터의 창작 의지를 고취시키고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윈벤션 오픈 베타 서비스 이후 매월 다른 주제를 선정해 전문 창작자 또는 일반인들이 참여하는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윤재영 타이탄플랫폼 대표이사는 “최근 수많은 동영상 플랫폼들이 생겨나고 있지만 제대로 된 콘텐츠 제작을 지향하는 창작자들을 위한 공간은 아직도 많이 부족하다”며 “숨은 크리에이터들을 발굴하기 위한 각종 공모전과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것은 물론 창작지원센터 설립 등 크리에이터 양성을 위한 사업도 추진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