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밸리록페스티벌’도 티머니로 즐겨라!
상태바
‘안산밸리록페스티벌’도 티머니로 즐겨라!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T-money)가 6월 'UMF 코리아 2013'에 이어 7월 '2013안산밸리록페스티벌' 공식 화폐로 사용된다.

26일부터 28일까지 안산 대부도 바다향기테마파크에서 열리는 '2013 안산밸리록페스티벌'(이하 안산밸리록페)은 더 큐어, 박정현, 넬 등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로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티머니는 이미 UMF 코리아 및 지산밸리록페 등 대한민국의 유명 음악 축제에 도입돼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복잡한 축제 현장에서 현금, 거스름돈을 챙기는 수고를 덜고 서명 없이 터치 한 번으로 빠르고 편하게 결제가 가능해 국내 유명 축제에서 공식 화폐로 사용되고 있다.

현장에서 운영되는 모든 가맹점은 티머니로만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축제 방문 전 티머니는 필수 준비물이다. 이미 일반·팝·모바일 티머니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은 소지한 티머니를 그대로 사용 가능하며 미처 챙기지 못했더라도 축제 현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이번 안산밸리록페의 뜨거운 열기와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2013 안산밸리록페스티벌 스페셜 에디션(판매가 3000원)으로 특별 제작, 판매 한다.

2013안산밸리록페스티벌 티머니 결제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