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드림, 공인중개사 무료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 이벤트 개최
상태바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무료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 이벤트 개최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03.25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인강사이트 인강드림이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과정 무료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업체 측은 인강드림 홈페이지를 통해 회차별 모의고사에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고 밝혔다.

회차별 모의고사는 응시 시작일로부터 시험일까지 응시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1차시험(2과목) 시간은 100분이며, 2차시험(3과목) 시간은 150분이다.

주택관리사 모의고사 1차시험(3과목)은 객관식으로 구성되었고, 시험시간은 총 150분이다. 주관식과 객관식으로 구성된 2차시험(2과목) 시간은 총 100분이다.

모의고사에 응시하려면 회원가입 후 온라인 모의고사 게시판을 이용하면 된다. 수험생은 응시 이후 회차별 석차 및 통계를 당일 바로 확인 가능하다.

업체 측은 홈페이지에 문항별 정/오답 현황을 공개해 수험생이 체감하는 난이도를 분석할 예정이다. 또한, 부동산 전문 교수진의 해설을 담은 무료인강도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된다.

이에 대해, 업체 측 관계자는 “회차별 모의고사는 수험생이 학습 시기와 과정별 학습 상태를 점검할 수 있도록 난이도와 문제 유형이 다르게 구성되어 있다. 전문 교수진은 최신 출제 경향과 빈출 유형을 반영해 출제 예상 문항을 분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그는 “모의고사는 1회만 응시 가능하다는 점에 유의하여 신중하게 응시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