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성인터내셔널, 바람센 USB선풍기 2종 출시
상태바
오성인터내셔널, 바람센 USB선풍기 2종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GS, 로지텍 등 메이져 브랜드 유통사 오성인터내셔널(대표 이종우)이 기존 USB선풍기의 단점으로 지적돼온 바람세기와 내구성을 개선한 휴대용 선풍기 2종을 출시한다.

CW-001, CW-002는 USB전원과 배터리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작은 크기와 휴대성을 높여 책상에 거치해 사용하는 것은 물론 이동시에 사용 할 수 있다. 저소음, 내구성이 강한 모터를 사용해 장시간 사용해도 고장이 없다. 부드러운 스펀지 재질의 날개를 사용해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여러개의 스폰지 날개로 풍량이 높아 더욱 시원한 바람을 일으켜 준다.

후면에 온·오프 스위치를 통해 손쉽게 작동할 수 있다. 바닥면에는 미끄럼을 방지하는 패드를 부착해 제품 사용시 부착면에서 이탈하는 것을 방지한다. 블루스카이, 옐로우, 러블리핑크등 3가지 색상을 갖춰 주변과 어울리는 액세서리용으로도 가치가 있다.

꾸베(CCUBe) CW-002는 자바라 타입의 관절과 집게방식의 스탠드를 갖춘 제품으로 책상 위, 모니터 등 다양한 곳에 달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야외에서 캠핑용, 유모차등에 달아 사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최대 5센티의 집게를 이용, 다양한 접착 면에 접지가 가능 하다.

오성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소비자 편의성 위주의 제품을 생산 및 유통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기획, 제조한 꾸베 USB선풍기는 기존 휴대용 선풍기와 달리 완성도를 높인 제품으로 제품 성능은 물론 내구성, 기능 등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제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