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윈도 트래픽 무제한 웹호스팅한다
상태바
가비아, 윈도 트래픽 무제한 웹호스팅한다
  • 정홍석 기자
  • 승인 2016.03.15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비아가 윈도 OS를 위한 트래픽 무제한 웹호스팅을 출시했다.

지난해 8월 리눅스 트래픽 무제한 상품을 출시한데 이어 이번에는 윈도 웹호스팅 사용의 증가세를 반영해 윈도 OS에도 트래픽 무제한을 적용한 것이다.

트래픽이란 웹사이트 방문자가 주고받는 데이터의 총량을 의미하는 것으로 텍스트·이미지·동영상 등 웹사이트에 담기는 정보와 이를 보기 위해 찾는 방문자가 많을수록 높아진다.

이에 이용하는 상품에 따라 쓸 수 있는 트래픽 용량이 정해져 있는 일반 웹호스팅 상품의 경우 갑작스럽게 방문자가 폭주하게 되면 웹사이트가 차단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한다.

하지만 가비아 무제한 트래픽 상품을 이용하면 웹사이트 차단 방지는 물론 어떤 상황에서도 추가 비용 없이 트래픽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격도 웹호스팅 수준으로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어 매우 경제적이다.

가비아 윈도 트래픽 무제한 상품은 개인·기업형으로 나뉘며 ▲베이직무제한 ▲스탠더드무제한 ▲프리미엄무제한으로 구성, DB 용량까지 무한대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조병주 가비아 사업부 팀장은 “트래픽 무제한 상품은 국내 호스팅 시장의 일반적인 상품 구조를 탈피한 새로운 시도”라며 “사용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리눅스와 윈도 등 OS별로 트래픽 무제한을 적용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