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오토돔 Easy II 시리즈 출시
상태바
보쉬, 오토돔 Easy II 시리즈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09.08.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해상도와 감도 제공
고품질 보안 솔루션 제조업체 보쉬 시큐리티 시스템즈는 오토돔 Easy II 카메라를 출시하였다.

합리적인 가격의 컴팩트 인도어 팬-틸트-줌 (PTZ)카메라인 오토돔 Easy II는 고정형 미니돔과 기존 PTZ 카메라로 대응하기 어려운 시장을 공략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다.

중단 없는 감시 환경에 적합한 오토돔 Easy II는 기존 PTZ돔 카메라의 1/4크기로 대부분의 미니돔보다도 20%정도 작다. 한 대의 오토돔 Easy II는 기존 하이스피드 PTZ 카메라의 절반 비용으로, 4대의 미니돔 감시 영역을 담당할 수 있다.

오토돔 Easy II를 사용하면 더 넓은 영역을 더 적은 수의 카메라로 운용할 수 있어, 설치 비용과 유지 보수 비용을 줄일 수 있으며, 향상된 심미적 디자인으로 교육 기관, 소매점 및 일반 기업에 설치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360도 연속 회전이 가능하고, 고성능 120배줌 (10배 광학줌/12배 디지털줌) 오토포커싱 카메라를 구현하여 사용자에게 더 큰 감시 영역을 제공한다.

최신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구현하여, 더 선명한 이미지를 위한 530TV라인 해상도를 제공하며, 이는 현장의 세세한 부분이라도 놓치지 않게 한다. 1.0 Lux 이하의 매우 뛰어난 민감도를 이용하여, 오토돔 Easy II는 저광 조건에서도 효과적인 칼러 이미지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5개의 영역까지 프로그램 할 수 있는, 12개의 프라이버시 마스킹이 가능하여, 기존 프라이버시 마스크보다 더 복잡한 형상을 가릴 수 있다. 카메라의 줌이 작동하면 각 마스크의 크기도 신속하게 변경되어 가려진 객체가 보이지 않도록 할 수 있고, 흑백 마스킹에 더하여, 모자이크 옵션도 선택 가능한데, 이는 고위험도 영역에서 프라이버시를 유지하며 감시를 계속할 수 있게 한다.

이 컴팩트한 카메라는 또한 설치와 운영이 쉬운 기능을 구비하였다. 비례 제어 줌과 자동 포커스를 통해 최적화한 카메라 제어가 가능하여 한 순간도 놓치지 않는다. 99개의 정의 가능한 사전 위치 설정 기능과 초당 360도 회전 능력은 사용자가 버튼 한번의 터치로 재빨리 위험 영역을 볼 수 있도록 돕는다.

보쉬의 혁신적인 Bilinx 기술이 이 새로운 카메라에 탑재되어 영상 케이블을 통한 양방향 통신을 가능하게 하였다. 이 기능은 설치기사가 노트북으로 카메라 상태를 확인하고, 셋팅을 변경하며 펌웨어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게 하여 설치 시간을 줄여 준다.

또한 기존 오토돔 모듈식 카메라 시스템과 동일한 메뉴와 명령 구조를 사용하여, 기존 오토돔 시리즈를 설정해 본 기술자는 쉽게 익숙해 질 수 있다.

견고한, 손괴 방지용 알루미늄 하우징과 폴리카보네이트 버블 덮개는 파괴와 절도로부터 카메라를 보호하여, 가장 험한 환경에서도 주요 이미지 제공을 가능하게 한다. 산업계의 가장 광범위하고 까다로운 내구성 시험을 통과한 오토돔 Easy II 카메라는 다년간 신뢰할 수 있는 작동을 보장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boschsecurity.co.kr을 방문하거나 031-270-4677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