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갑 ‘화이트데이’, UO 스마트빔과 함께하자
상태바
가성비 갑 ‘화이트데이’, UO 스마트빔과 함께하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1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데이를 맞는 남성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특별한 하루를 위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코스 요리와 공연, 이벤트 관람으로 주머니가 털린 경험은 누구나 있을 터.

가성비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른 2016년 가성비의 시대에 걸맞은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화이트데이를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백종원 레시피로 만든 요리와 스마트빔을 이용한 둘만의 영화관으로 가성비 갑 화이트 데이를 즐겨보자.

연인들을 위한 화이트 데이 영화는 단연 로맨스가 아닐까. ‘이터널 선샤인’은 각종 베스트 무비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영화 중 하나이지만 연인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영화로도 제격이다.

▲ UO스마트빔2는 3m 거리의 스크린에서 최대 110인치의 크기의 영상을 구현하고 80루멘(lm)급 밝기와 4단계 음량 조절 기능 등이 지원돼 가정에서도 영화관의 스크린에서 영화와 드라마를 보는 듯 더욱 선명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헤어진 여자친구가 자신과 관련된 기억을 삭제한 걸 알게 된 주인공이 같은 병원을 찾아가 자신의 기억 또한 지운다는 내용이다. 쓸쓸하고 스산한 표정을 한 짐 캐리의 표정 연기가 인상적인 이 영화는 불완전하지만 경이로운 사랑의 힘을 보여주는 최고의 로맨스 영화다.

떠나간 상대에겐 과거일 뿐이지만 사랑의 상처를 극복하지 못한 이에겐 그것이 여전히 현재라는 먹먹한 감정이 들게 하는 ‘500일의 썸머’. 순정파 남자와 냉소적인 여자가 500일간 겪는 연애 스토리로 순정파 남자 ‘톰’의 시선에서 전개된다. 톰의 실패한 연애에 대한 답변이 나오지는 않지만 실패 끝에 한 단계 성장하게 된다. 500일의 썸머는 싱글족을 위한 특히 싱글남이 보기 좋은 독창적인 로맨틱 코미디다.

감상할 영화를 골랐다면 나만의 홈시어터에서 감상해보자. SK텔레콤의 라이프웨어 브랜드 UO(United Object)에서 출시된 UO스마트빔2는 3m 거리의 스크린에서 최대 110인치의 크기의 영상을 구현하고 80루멘(lm)급 밝기와 4단계 음량 조절 기능 등이 지원돼 가정에서도 영화관의 스크린에서 영화와 드라마를 보는 듯 더욱 선명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한편 가성비 갑 화이트데이를 위한 나만의 홈시어터를 만들어 줄 UO스마트빔2는 UO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티월드 다이렉트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