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인터넷 ‘스마트&콘텐츠’ 요금제 출시
상태바
LG유플러스, U+인터넷 ‘스마트&콘텐츠’ 요금제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와 콘텐츠를 결합한 U+인터넷 '스마트&콘텐츠' 요금제를 출시했다.

LG유플러스의 스마트&콘텐츠는 콘텐츠 결합형 요금제로 100Mbps급 속도로 와이파이를 제공하는 '와이파이 100' 서비스와 '엠넷(Mnet) 무제한 스트리밍', '배선 정리 케이스'를 기존 인터넷 요금과 동일한 월 2만5000원에 제공한다.

이에 LG유플러스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하는 고객은 가장 많이 이용하는 멀티미디어 콘텐츠와 인터넷의 결합을 통해 실질적인 비용 절감 및 인터넷 기반의 멀티미디어 콘텐츠 중심 컨버지드 홈 구축이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 요금제에 가입하면 추가 비용 없이 100Mbps급 와이파이 서비스뿐만 아니라 엠넷 무제한 스트리밍 계정을 통해 PC,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언제 어디서나 온 가족이 음악을 즐길 수 있고 가정 내 복잡한 전기 배선을 손쉽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배선 정리 케이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마트&콘텐츠 요금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직영점 및 공식 온라인몰 U+샾에서 신규 가입 3년 약정 고객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상길 LG유플러스 인터넷사업팀 팀장은 "이번 스마트&콘텐츠 요금제 출시를 시작으로 기존의 사은품 중심의 경쟁에서 콘텐츠 및 서비스 중심으로 패러다임을 바꾸고 향후 다양한 콘텐츠를 고객들에게 제공해 LG유플러스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