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아디다스와 협업 스포츠 이어폰 신제품 5종 출시
상태바
젠하이저, 아디다스와 협업 스포츠 이어폰 신제품 5종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사운드 전문가와 스포츠 전문가가 만났다"

젠하이저가 아디다스와 공동으로 개발한 스포츠 이어폰 시리즈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스포츠 이어폰 5종은 프로 스포츠 선수들의 테스트를 거쳐 완성돼 최상의 음질은 물론 격렬한 운동을 하는 중에서도 최적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격렬한 운동을 하면서도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음질을 더욱 향상 시켰으며, 디자인 측면에서도 밀착감과 편안함을 강화했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내구성을 바탕으로 물이나 땀, 추위 등 야외 스포츠 활동에서 만나게 되는 외부환경적 요인으로부터 보호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3개 모델에 대해서는 아이폰 및 아이팟 등 애플 제품들과 호환되는 리모트 컨트롤과 마이크 모듈을 탑재해 전화 받기 및 디바이스 조작을 더욱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착용 방식이 서로 다른 5가지 신제품 모두 탁월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개인의 취향과 선호하는 운동의 종류에 따라 최적화된 선택이 가능하다.

새롭게 추가된 PX 685i <맨위 사진>모델의 경우 블랙과 화이트의 2가지 컬러로 제공되며 헤드밴드를 부드럽게 조정이 가능해 과격한 운동시에도 완벽한 밀착감을 선사한다. 넥밴드 디자인을 채택한 PMX 685i<위 왼쪽 사진>는 무게가 20g에 불과해 동일한 방식의 이어폰 중 가장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이어핀 디자인으로 완벽한 인이어 핏을 제공하는 MX 685<오른쪽 사진>는 운동 중 자유로운 착용감을 극대화시키며 신제품에는 새로운 슬라이드-투-핏 (Slide-to-Fit) 시스템이 추가돼 사용자들의 귀에 맞춘 사이즈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또한 PX 685i, PMX 685i 및 MX 685는 운동 중의 안전 확보에 최우선을 두고 주변 소음 감지가 용이하도록 설계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스포츠 애호가들에게 더욱 적합한 제품이다.


인이어 모델인 OCX 685i<왼쪽 사진>와 CX 685<아래 오른쪽 사진>는 운동하는 동안 음악을 좀 더 집중해서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가장 이상적인 선택이다. 이어 커널형인 이 제품들은 주위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시켜 준다. 무게가 16g밖에 안 나가는 OCX 685i는 블랙과 화이트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운동 중에도 착용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편안하다.

유연한 이어훅으로 움직임에 제한이 없으며 최적화되고 편안한 착용감을 지원한다. 또한 CX 685는 완벽한 착용감을 위한 새로운 슬라이드-투-핏 (Slide-to-Fit)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신제품 스포츠 이어폰 시리즈는 견고하고 튼튼한 소재로 이루어져 있어 격렬한 운동 중에도 가장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포츠 파트너다.


모든 제품이 충격과 열에 강한 고강도 특수 소재인 파라-아라미드 케이블이 적용됐으며 혁신적인 방수 시스템이 채택돼 땀과 비로부터 이어폰을 보호하며 운동 후에는 사용한 이어폰을 물로 가볍게 씻어내도 될 정도로 뛰어난 방수성을 자랑한다.

새로운 스포츠 이어폰 5종은 전국의 젠하이저 공식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PX 685i 및 PMX 685i, OCX 685i는 11만4900원, MX 685는 7만5000원, CX 685는 10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