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눈가 주름, 기능성제품 순서대로 발라야 도움
상태바
이마.눈가 주름, 기능성제품 순서대로 발라야 도움
  • 홍아람 기자
  • 승인 2016.03.09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굴에 노화가 오기 시작할 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이 이마와 눈가 그리고 팔자 주름과 다크서클로 인해 칙칙해진 눈 밑이라고 할 수 있다.

요즘에는 중년의 나이에도 주름이나 다크서클 하나 없이 어려 보이는 동안 얼굴을 유지하기 위해서 피부과나 샵에서 미백주사 관리를 받거나, 주름살 제거를 위해 보톡스, 필러시술, 레이저 치료 및 성형수술을 하기도 한다.

이런 주름 제거 시술이나 수술을 받는 경우에는 비용이 부담될 수 있어, 연예인들이 어려 보이는 피부를 꾸준히 유지하기 위해 사용하는 미백기능성 화장품을 이용하는 것이 환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보이기 위한 좋은 스킨케어 방법이다.

동안 피부를 망치는 이마, 눈가, 팔자 주름의 경우 평소 주름이 생기는 이유에 대비해 미리 예방하는 방법을 알고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

팔자주름의 경우 평소 엎드려 자거나 높은 베개를 사용하는 습관, 턱을 괴거나 오징어, 껌 등 딱딱한 음식을 즐겨먹지 말고, 팔자주름 개선에 효과가 좋은 입가 근육 운동이나 지압법 등을 통해 얼굴의 탄력을 끌어 올리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얼굴 피부 탄력을 끌어 올리는 데 도움이 되는 팔자주름 개선 화장품을 이용하면 좋다.

팔자주름 외에도 어려 보이는 얼굴을 망치는 눈가주름은 얇은 눈가 피부의 탄력을 떨어트릴 뿐만 아니라 칙칙한 다크서클까지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동안피부를 위해서는 평소 아침, 저녁에 아이크림 같은 미백 기능성 화장품을 이용해 꾸준히 눈가피부를 관리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다크서클이나 팔자주름을 없애기 위해서는 미백 기능성 아이크림 같은 주름 개선 화장품을 얼굴 전체에 바르는 순서에 맞게 발라주어 효과를 보는 방법이 있다.

미백 기능성 아이크림을 구매할 때는 유통기한과 자신에게 잘 맞는 좋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지를 따져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

랭키닷컴 기능성화장품 부문 1위를 차지한 리스킨의 스템셀 이매직 세트는 유, 수분 밸런스를 공급하는 수분 충전 스킨 스타터 스템셀 이매직 소프너, 피부 수분은 채우고 유분은 잡아주는 스템셀 이매직 세럼, 외부 환경으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어주는 스템셀 이매직 올인원 플루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브라이트닝과 안티에이징이 가능한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푸석하고 거친 피부 결에 농축 영양 성분을 부여함으로써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가 가능하다.

여자, 남자 모두 동안 피부로 보이기 위해서는 이마, 눈가 등에 생긴 주름이나 다크서클로 인해 얼굴 전체의 인상이 어두워 보이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 인상의 중심을 차지하는 이마, 눈가 등에 생긴 주름이나 다크서클은 얼굴을 칙칙하고 훨씬 늙어 보이게 할 수 있어 동안을 유지하는데 방해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사람의 인상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눈가와 이마 주름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평소 피부 근육 운동이나 피부에 좋은 천연 과일을 섭취하는 것과 함께 주름개선에 효과가 좋은 화장품을 이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평소 이마, 눈가, 다크서클 등으로 인해 동안피부를 망치는 것이 걱정이었다면 주름 개선에 도움이 되는 아이크림 같은 미백 기능성 화장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