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파트너 만족도 ‘최고 수준’
상태바
엑시스, 파트너 만족도 ‘최고 수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www.axis.co.kr)가 최신 글로벌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국내 파트너 및 세일즈 채널의 엑시스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엑시스코리아에 따르면 국내에서 이번 조사에 참여한 전체 응답자의 78%가 엑시스에 대해 '매우 만족'한다고 답했다. 이는 20여개국 엑시스의 인증 파트너, 리셀러 및 유통파트너를 대상으로 진행된 2010년 파트너 만족도 조사와 비교했을 때 6% 상승한 수치다. 전세계 40여개국 파트너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조사에는 국내 63개 업체 85명이 참여했다.

엑시스는 순수추천고객지수(NPS)에서도 51.8%로 매우 높은 점수를 받았다. 순수추천고객지수는 '추천의향'이라는 단 하나의 문항으로 고객 로열티를 측정하는 방법이다. 추천 고객의 수에서 비추천 고객의 수를 뺀 순추천 고객이 전체 소비자에서 차지하는 비율로 NPS가 50%를 넘을 경우 고객 로열티가 매우 우수한 기업으로 판단된다.

응답자들은 엑시스를 보안 시장 내 IP 기술 리더로 인식했다. 우수하고 신뢰할 수 있는 품질, 기술 우위성, 뛰어난 안정성 및 견고성, 마켓 리더, 최고의 파트너십 및 정책, 전문적인 노하우 및 기술 전수 등이 높이 평가됐다. 특히 엑시스의 광범위한 제품 라인업이 협업에 지속적인 만족을 주는 주요인으로 작용했다는 대답은 만장일치였다. 서비스 및 지원 측면에서도 모든 유형의 파트너가 2010년 대비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엑시스는 국내에서도 활발한 파트너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엑시스 솔루션의 가치와 중요성에 대해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채널파트너 대상의 전문적, 실용적인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 정기적인 파트너 포럼을 통해 최신 비즈니스 동향, 신제품 소식, 최근 구축 사례, 영업 노하우 등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파트너들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보다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