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요가 탭 3 프로 태블릿 프로모션
상태바
한국레노버, 요가 탭 3 프로 태블릿 프로모션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0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70인치 화면 영사 프로젝터 탑재 태블릿, 최대 6만원 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

한국레노버가 요가 탭 3 프로(YOGA Tab 3 Pro)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요가 탭 3 프로 와이파이 버전을 2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64GB 마이크로 SD카드나 블루투스 키보드를 증정한다. 또한 LTE 버전은 300대 한정 수량을 6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추가로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 20명을 매주 선정해 60인치 빔 스크린을 증정한다.

▲ 한국레노버가 요가 탭 3 프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요가 탭 3 프로는 70인지 화면을 영사할 수 있는 빔프로젝터를 탑재한 태블릿으로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큰 호평을 받아온 제품이다. 홀드, 스탠드, 틸트, 행 모드의 4가지 모드를 지원해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적합한 모드로 쉽게 변경할 수 있으며 프로젝터가 180도 회전하기 때문에 어느 각도에서든 불편없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10형 QHD (2560x1600) 디스플레이와 함께 전면 4개의 JBL 스피커로 이루어진 사운드바와 돌비 애트모스를 탑재해 생동감 있는 시각 및 음향 효과를 구현한다. 최대 18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는 요가 탭 3 프로의 또 다른 강점이다. 뿐만 아니라 생활방수를 제공하며 보통의 펜이나 연필을 필기용 툴로 사용할 수 있는 애니펜 기술을 탑재했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는 “요가 탭 3 프로는 강화된 엔터테인먼트 기능과 더불어 높은 활용성과 편의성으로 전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레노버의 대표 태블릿이다. 특히 전작에 비해 강화된 프로젝터 성능으로 가정 및 야외 활동에서 언제 어디서나 최적화된 멀디미디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라며 “전세계 3위 태블릿 기업인 레노버는 앞으로도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로 국내 시장에서의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