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16년형 ‘노트북 9’ 시리즈 출시 2개월 10만대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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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2016년형 ‘노트북 9’ 시리즈 출시 2개월 10만대 판매
  • 정홍석 기자
  • 승인 2016.03.07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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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전자 모델들이 서울 서초구 삼성전자 딜라이트샵에서 ‘노트북 9’ 시리즈 10만대 판매 돌파를 축하하는 모습

삼성전자가 올해 새롭게 출시한 대화면,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인 2016년형 ‘노트북 9’ 시리즈가 출시 2개월만에 판매량 10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올해 1월 출시된 신제품 ‘삼성 노트북 9 메탈’은 삼성전자의 독자적인 ‘퀵 충전’ 기능, 180도까지 펼쳐지는 힌지, 화면 회전이 가능한 컨설팅 모드, 풀 메탈의 강력한 내구성 등 혁신적인 기술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15인치 대화면과 6.2mm 초슬림 베젤을 갖춘 ‘900X5L’ 모델과 약 840g의 혁신적인 무게를 자랑하는 900X3L 모델은 풀 메탈 바디의 강건한 설계로 강력한 내구성을 구현했다.

현재 삼성전자는 신학기를 맞아 구매 고객에게 쌤소나이트 레드 백팩 등 풍성한 사은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S 아카데미’ 판촉 행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온라인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퀵 충전, 컨설팅 모드 등 혁신적인 기술력이 돋보이는 삼성 노트북 9 메탈이 현재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IT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신학기에 맞춰 진행되는 ‘S 아카데미’ 행사와 온라인 캠페인이 함께 맞물린 성과”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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