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온, 티스토리에 ‘라이브리 플러그인’ 신버전 오픈
상태바
시지온, 티스토리에 ‘라이브리 플러그인’ 신버전 오픈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07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지온이 다음카카오 티스토리와 함께 소셜댓글 ‘라이브리 플러그인’ 신 버전을 3월7일 오후 3시 공개한다고 밝혔다.

라이브리 플러그인은 스크립트 코드 설치방식에 어려움을 느끼는 티스토리 사용자들을 위해 티스토리 관리자 페이지에서 간단한 발급과정을 거치면 라이브리를 블로그에 자동 설치해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다.

▲ 라이브리 플러그인은 스크립트 코드 설치방식에 어려움을 느끼는 티스토리 사용자들을 위해 티스토리 관리자 페이지에서 간단한 발급과정을 거치면 라이브리를 블로그에 자동 설치해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다.

이번 라이브리 플러그인 신 버전은 그동안 티스토리 사용자들이 줬던 의견과 아이디어를 반영해 라이브리 전체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새로운 기능 및 다양한 설정이 추가됐다.

추가된 대표적인 기능은 ‘9개의 SNS 서비스 로그인 버튼’과 댓글 관리 및 콘텐츠 분석/통계에 유용한 ‘인사이트(관리자 페이지)’ 그리고 다양한 스타일로 변경 가능한 7가지 ‘테마 설정’등이 있다.

더불어 댓글과 콘텐츠를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등에 동시 공유 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 라이브리’는 작성자들이 댓글을 관리/열람 할 수 있는 기능으로 관심 있는 블로거의 활동 및 나와의 소통 내역을 확인 할 수 있다. 이는 블로거들간 네트워크 강화 및 콘텐츠 유통로로 활용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시지온측은 “티스토리 사용자는 라이브리 설치와 동시에 콘텐츠 소비자의 블로그 접근성을 높여주고 SNS로의 콘텐츠 유통 통로를 넓힐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