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제품 등 놓치면 후회할 신학기 맞이 이벤트는?
상태바
IT제품 등 놓치면 후회할 신학기 맞이 이벤트는?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04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사은품 제공, 학생 할인 혜택 등 신학기 프로모션 활발

새 학기가 시작되는 3월은 새로운 시작에 대한 설렘과 함께 학교생활에 필요한 각종 준비물 마련으로 분주해지는 시기다. 본격적인 신학기 대목을 맞은 유통업계에서는 할인 혜택과 사은품 제공 등 신학기 맞이 이벤트 소식이 풍성하다.

대학 생활에 필요한 최신 IT제품부터 패션 잡화, 화장품까지 행사 제품군도 다양하고, 잘 따져보면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기 때문에 행사 정보를 눈 여겨 볼만 하다. 입학한 자녀나 지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벤트 기간을 적극 활용해 실속 있는 선물을 준비해 보자.

삼성전자는 최신 IT제품 구매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S 아카데미’ 판촉 행사를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과제와 동영상 강의 등으로 IT 기기를 활용할 일이 부쩍 많아지는 대학생들에게는 최신 IT제품이 단연 인기이다.

▲ 삼성전자는 최신 IT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제공하는 ‘S 아카데미’ 판촉 행사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에서 온라인을 통해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대학 입학 시 부모님께 가장 받고 싶은 선물 카테고리 1위로 IT제품이 뽑힌 바 있다.

‘S 아카데미’에서는 삼성전자의 최신 노트북 모델인 ‘삼성 노트북 9 메탈’을 포함해 프린터, 모니터, 태블릿 PC 등 대학생활에 유용한 제품들을 골고루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면 모델에 따라 쌤소나이트 레드 백팩, 무선 마우스, 온라인 수강권 등의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슈즈 멀티숍 레스모아는 매장에서 신상품 구입 시 학생증을 제시하면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신 페스티벌’을 3월6일까지 진행한다. 봄을 앞두고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등 해외 유명 슈즈 브랜드 신상품 출시가 활발한 요즘, 최신 유행 신발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현장에서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1만원 권을 제공한다.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은 3월24일까지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새내기를 위한 A-B-C 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학교 새내기들의 출발을 응원하고자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비오템이 추천하는 제품을 세트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새 학기 목표와 관심사에 따라 ‘첫 학기 All A 기원 세트’, ‘멋 부리기 BB 세트’, ‘C.C 기원 새내기 쿠션 세트’ 등으로 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