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가천대 게임대학원 전폭 지원 나서
상태바
SCEK, 가천대 게임대학원 전폭 지원 나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03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솔 게임 개발 유망주들 육성 노력과 지원 아끼지 않을 것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가 가천대학교 게임대학원 신입생들에 다양한 지원에 나선다.

지난 3월2일 성남시 가천대학교 캠퍼스에서 열린 ‘게임대학원 신입생 입학식’에서 안도 테츠야 SCEK 대표와 이길여 가천대학교 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국내 콘솔게임 개발자 육성 및 콘솔게임 산업 도약을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SCEK는 가천대학교 게임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콘솔 게임 시장과 개발 환경 등에 대해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게임대학원과 한국 게임 개발사 JJ Games가 협력하여 플레이스테이션 콘솔 게임 및 VR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교육 및 기술 지원을 할 예정이다.

▲ 왼쪽부터 이길여 가천대학교 총장, 안도 테츠야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대표

한편 국내에서 최초의 게임대학원을 설립한 가천대학교는 2015년도 미래창조과학부에서 ‘소프트웨어(SW) 중심대학’으로 선정됐으며 2015년 11월20일까지 게임학석사 및 게임공학석사 과정으로 원서를 접수해 총 21명의 신입생을 선발했다.

SCEK측은 앞으로도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를 무대로 콘솔 게임을 개발하고자 하는 유망주들을 육성하고자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