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멘트도 듣고 선물도 받고 일석이조!
상태바
설현 멘트도 듣고 선물도 받고 일석이조!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2.26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T메모링 프리미엄' 설현 버전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SK텔레콤이 통화 시 스타의 목소리로 자신이 설정한 중요 일정, 관심 있는 정보를 들을 수 있는 ‘T메모링 프리미엄’ 설현 버전을 출시하고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현의 목소리를 업데이트 한 'T메모링 프리미엄' 설현 버전은 응원을 비롯한 다양한 메시지를 설현이 직접 얘기해주는 듯한 컨셉으로 제작됐다.

'T메모링 프리미엄' 설현 버전 출시 기념 이벤트는 오는 4월3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me2.do/F6wubAzb)를 통해 해당 서비스 가입 후 한 달 이상 사용시 자동 응모돼 참여할 수 있다. T월드, 대리점 등 기타 채널로 서비스에 가입한 경우에는 SMS로 개별 전송된 이벤트 url에 접속해 응모한 후 서비스를 한 달 이상 사용하면 참여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비는 월 1500원이다.

▲ SK텔레콤이 'T메모링 프리미엄' 설현 버전 출시를 기념해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AOA설현 친필 싸인 CD(100명) ▲CGV 주말예매권(40명) ▲신세계 상품권 기프티콘(10명)▲스타벅스 기프티콘(150명) 등 총 370명 대상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벤트 당첨자는 6월 초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 MMS 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T메모링 프리미엄' 설현 버전에 대한 호응에 화답하고자 마련한 것이다"며 "앞으로도 'T메모링 프리미엄'과 같이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치와 경험기회를 선사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