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접속 가능 2.5 무선 외장하드
상태바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접속 가능 2.5 무선 외장하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마전자 ∥ 스토리링크 스마트 와이파이 eHDD K9

세마전자(www.storylink.co.kr)가 스토리링크(STORYLiNK) 브랜드로 네트워크 제품군까지 시장에 안착하고 있는 가운데 네트워크 저장장치인 2.5인치 무선 외장하드 '스마트 와이파이 외장하드 K9'을 출시했다.

스마트 와이파이 eHDD K9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TV, PC 등 스마트기기에서 무선 와이파이·3G·LTE를 통해 접속, 각종 파일 업·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문서, 동영상, 사진, 음악 감상까지 즐길 수 있다.

가정이나 사무실에 설치해 무선으로 가족 및 구성원들과 자료를 최대 8명까지 동시 접속할 수 있고 보조배터리(별매)를 이용하면 야외활동, 이동 중에도 무선으로 접속할 수 있으며 학습용으로도 유용하다.

전용 앱으로 보다 쉽고 편하게 접속해 미디어를 재생하고 자료를 업·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NAS 제품에서나 지원되는 FTP프로토콜은 물론 SAMBA, 웹DAV, DLNA 표준 프로토콜과 OS(Android, iOS, Window 등)를 지원해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TV, 와이파이 카메라, PC 등에서 각종 범용 애플리케이션을 이용,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무선랜 규격 802.11n을 지원하고 세마전자 자체기술력으로 설계한 고출력 내장안테나를 채용해 무선 영역이 넓고 속도가 안정적인 것이 특징이며 무선 외장하드로 사용하면서 동시에 와이파이 핫스팟 기능을 적용하거나 유선 인터넷 포트를 연결하면 와이파이 공유기로도 사용이 가능해 인터넷 연결도 할 수 있다.

또한 USB2.0의 10배가 넘는 USB3.0 일반 외장하드로도 사용할 수 있어 진정한 멀티플레이어 무선 외장하드 성능을 실현하고 있다.

한편 K9 스마트 와이파이 외장하드는 슬림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피아노블랙, 와인레드, 마블화이트, 오랜지골드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오픈마켓 외 온라인몰(지마켓, 옥션, 11번가, 샵N 등)에서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