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츠, 美 브랜드 TYLT 차량용충전기 출시
상태바
라츠, 美 브랜드 TYLT 차량용충전기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츠(www.mylots.co.kr, 대표이사 박창진)가 미국 TYLT의 차량용충전기와 보조배터리 등 스마트기기 액세서리를 국내에 독점 수입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츠가 이번에 선보이는 TYLT의 USB 차량용충전기는 획일화된 기존의 충전기 디자인에서 탈피해 화려한 컬러와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Y형 차량용충전기는 고유의 Y자 디자인으로 한번에 2개의 USB포트를 연결할 수 있어 운전자와 동승자가 동시에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다.

TYL의 USB 차량용충전기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을 인정받아 세계 최대의 전자박람회인 CES에서 2013년 올해의 혁신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리본형 차량용 충전기는 플랫형 케이블에 실리콘 소재를 채택해 케이블의 꼬임을 방지해주며 미사용시에는 간단히 말아서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블랙, 레드, 블루, 그린 4개 컬러로 선택의 폭도 넓다. 두 제품 모두 마이크로USB 타입과 애플 공식인증 라이트닝 커넥터 2가지 형태로 판매된다.

차량용충전기와 함께 출시하는 아이폰5용 범퍼케이스 역시 수준급 이상의 디자인과 기능을 보여준다. 외부충격으로부터 스마트폰을 보호하는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2개 컬러의 범퍼를 동시에 제공해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골라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라츠는 브랜드 라인업의 일환으로 TYLT 블루투스 스피커 및 보조배터리의 신규 출시도 앞두고 있으며 앞으로도 TYLT의 다양한 제품을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USB 차량용 충전기 2종(Y형, 리본형)과 아이폰5용 범퍼케이스는 라츠 온라인샵 라츠몰(www.lotsshop.com)을 비롯해 이마트, 에이샵, 교보문고 등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