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부 태블릿 사면 뱀부 스타일러스가 공짜!
상태바
뱀부 태블릿 사면 뱀부 스타일러스가 공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콤, 뱀부 펜 태블릿 'CTL-470' 프로모션 실시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korea.com)이 오는 8월31일까지 뱀부 펜(CTL-470) 태블릿 구매 고객에게 뱀부 스타일러스 모바일 기기용 터치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보급형 펜 태블릿인 뱀부 라인업 중 CTL-470(뱀부 펜) 모델만 대상으로 하며 구매시 뱀부 스타일러스 솔로를 함께 받을 수 있다. 뱀부 스타일러스 솔로는 iOS 기반 모바일 기기 및 안드로이드 기반 태블릿 PC나 스마트폰에서 쓸 수 있는 터치펜 액세서리로 블랙, 화이트, 라임, 오렌지, 블루, 핑크 등 6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뱀부 펜은 디지털 콘텐츠 창작과 직관적인 디지털 기기 사용을 원하는 유저들에게 이상적인 기기로 종이에 연필을 쓰는 것과 같이 컴퓨터 화면에 실제와 같은 느낌으로 펜 입력을 가능하게 한다. 웹툰을 그리거나 캘리그라프, 디지털 스케치 및 디자인 등의 창작 활동을 하는 데 사용될 뿐만 아니라 사진 편집이나 디지털 드로잉 입문자들에게 폭넓게 쓰이고 있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뱀부 스타일러스 솔로는 태블릿 PC, 스마트폰 등에서 글씨를 쓰거나 자료 편집, 드로잉, 스케칭 등을 할 수 있는 터치펜이다.

이와 함께 와콤은 '와콤 트위터 뱀부 태블릿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구매 후 제품 사진을 찍어 와콤 트위터(@wacomkorea)로 인증샷을 올린 참가자들에게는 파리바게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