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만개 영상 보유 마켓 모션엘리먼츠, 한국 공식 론칭
상태바
95만개 영상 보유 마켓 모션엘리먼츠, 한국 공식 론칭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2.22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21일까지 신규 가입자 대상 첫 구매 시 20% 할인 쿠폰 제공

95만개 이상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 로열티 프리(RF) 스톡 동영상 마켓인 모션엘리먼츠가 한국 공식 론칭했다.

모션엘리먼츠는 ‘한 번의 구매로 계속 사용하세요(Buy Once, Use Forever)’를 모토로 영상 제작에 필요한 스톡 영상, 음악, 애프터이펙트 및 모션 템플릿 등을 사용자들이 자유롭게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언어 지원 및 100% 환불을 보장한다.

▲ 모션엘리먼츠 한국어 홈페이지 화면

공식 론칭을 기념해 3월21일까지 모션엘리먼츠 한국어 페이지를 통해 접속하는 신규 가입자는 쿠폰 코드(8NHDVRQF)를 입력하면 첫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션엘리먼츠 유저인 강순현 에스팀TV PD는 “샘플 이미지나 음악 파일만으로도 단 몇초 내 원하는 검색이 가능한 비주얼서치와 오디오서치가 굉장히 인상적이다”며 “로열티 프리 컨텐츠로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것도 한국 영상 크리에이터들에게 큰 경제적 이점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마크 선 모션엘리먼츠 공동설립자이자 CEO는 “우리의 목표는 영상 제작업에 종사하는 크리에이터들이 새로운 비디오를 제작할 때마다 애프터이펙트나 모션 템플릿을 따로 만들거나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 창작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며, “특히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퀄리티 높은 영상물이 많이 제작 및 소비되는 한국에서 재능 있는 아티스트 회원을 많이 등용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프로모션 기획 배경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