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셰프컬렉션 영상 조회수 500만건 돌파
상태바
삼성 셰프컬렉션 영상 조회수 500만건 돌파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2.20 0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 냉동실에서 겪었던 식재료 손상 재치있게 표현 소비자 공감 얻어

삼성전자가 2016년형 ‘셰프컬렉션’ 냉장고 출시와 함께 선보인 디지털 영상이 조회수 500만건을 돌파하며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냉장실에만 국한되었던 신선함의 틀을 깬 ‘정온냉동’ 티저영상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데 이어 고급 식재료를 일반 냉동실에 보관하면서 생기는 변색, 수분날림, 성에발생 등의 현상을 ‘미스테리 등심’, ‘눈꽃 베리’로 재치있게 표현한 디지털 영상 본편이 소비자들로부터 폭풍 공감을 얻으며 냉동실의 식재료까지 신선하게 유지시켜주는 2016년형 셰프컬렉션 냉장고의 혁신적인 정온냉동을 이슈화시켰다.

▲ 정온냉동을 구현한 2016년형 삼성 셰프컬렉션, 디지털 영상 조회수가 500만을 돌파했다.

새롭게 선보인 2016년형 삼성 ‘셰프컬렉션’ 냉장고는 냉동실의 온도편차가 ±1.5℃ 인 일반 냉동실과는 달리 냉동실의 온도편차를 ±0.5℃로 최소화 시켜주는 뛰어난 온도 제어 시스템과 미세정온기술로 냉동실에서도 신선한 식재료 보관을 가능하게 한다.

기존 셰프컬렉션 냉장고에서 벽면에만 적용되었던 메탈쿨링을 ▲냉장실 벽면 메탈로 온도편차를 최소화 해주는 ‘메탈쿨링 커버’, ▲식재료와 맞닿는 선반을 감싼 ‘메탈쿨링 선반’, ▲육ㆍ어류 전문 보관실 ‘메탈쿨링 셰프 팬트리’, ▲기존보다 약 50% 빠르게 얼리는 ‘메탈쿨링 급속 냉동’, ▲냉기가 새지 않게 잡아주는 ‘메탈쿨링 도어’까지 5단계로 확대해 보다 완벽한 냉장과 냉동을 실현시킨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시대를 열었던 셰프컬렉션이 식재료를 냉동실에 보관하면서 당연시 여겨졌던 변색과 수분증발 등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신선한 냉동실의 시대를 열었다”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정온냉동’의 필요성을 전파하고 셰프컬렉션 냉장고의 혁신적 가치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셰프컬렉션 냉장고 디지털 영상 공감 이벤트’가 오는 29일 자정까지 삼성전자 가전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디지털 영상 2편에 대한 퀴즈를 풀어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헹켈 트윈구어메 아시아 6종 블록 세트,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트콘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