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퓨전 주점 ‘엘리팝’ 확실한 차별화로 소문난 술집 창업브랜드
상태바
트렌디한 퓨전 주점 ‘엘리팝’ 확실한 차별화로 소문난 술집 창업브랜드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6.02.0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로 접어들면서 예비창업자들이 창업에 더욱 신중을 기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창업시장의 열기가 잠시 소강상태에 들어선 것처럼 보인다.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시장의 변화가 그 어느 때보다 극심하고 창업실패의 위험도 또한 매우 높은 상태이기 때문이라고 분석한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술집창업 브랜드가 확실한 차별화를 통한 시장경쟁력과 탄탄한 본사지원으로 성공창업아이템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어 화제다. 그 주인공은 바로 주점창업 ‘엘리팝’이다.

술집창업 ‘엘리팝’은 최근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면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주요 SNS상에 엘리팝의 메뉴 및 매장인테리어 사진이 대거 올라오는 등 퓨전 주점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주점창업 브랜드이다.

술집창업 ‘엘리팝’은 유럽 노천 카페에 온 듯한 트렌디한 인테리어에서 호텔급 요리를 즐길 수 있어 여타 맥주집들과는 다른 확실한 차별화를 보여주고 있으며 다양한 호프 및 칵테일, 스파클링와인 등 트렌디한 주류구성으로 외식시장의 소비 주체인 20~30대의 마음을 사로잡아 시장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술집창업 ‘엘리팝’은 본사의 지속적인 운영지원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로 오픈부터 사후관리까지 함께하는 ‘1224 밀착형 관리 시스템’, 매출 부진 가맹점을 선정해 진단 및 매출향상을 도모하는 ‘부진 점포클리닉’ 등의 운영 관리 시스템을 갖춰 가족점의 안정된 매출을 책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주점 창업 ‘엘리팝’은 본사 자회사인 식품 생산 공장에서 식자재를 반조리 상태로 ‘원팩화’해 공급, 조리를 간편화함으로써 주방에서의 노동 강도를 최대한 줄였으며 외식창업자의 가장 큰 고민인 조리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다.

주점 창업 ‘엘리팝’의 가맹본부인 ㈜SY프랜차이즈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6년 간 수상을 했으며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우수 프랜차이즈’로 2년 연속 선정, 한경비지니스 주관하는 ‘소비자만족지수’ 3년연속 수상,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장 수상 등 다수의 수상경력을 통해 검증된 신뢰도 높은 퓨전주점 창업 프랜차이즈 본사로 예비창업자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한편 주점 창업 ‘엘리팝’ 창립 10주년 기념 <통큰! 창업지원>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인테리어비용할인, ▲ 임대료 2개월 지원 ▲ 오픈행사지원, ▲ 간판설치지원, ▲ 포스무상임대 등 파격적인 5大 지원혜택을 약 한 달간 한시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lleypub.com)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