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화소 CMOS 이미지 센서 탑재 초슬림 HD 블랙박스
상태바
200만화소 CMOS 이미지 센서 탑재 초슬림 HD 블랙박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메이션 ∥ 블랙 아이(Black i)

이메이션코리아가 초슬림 디자인의 HD급 고해상도 차량용 블랙박스 '블랙 아이(Black i)'를 선보였다.

블랙 아이는 200만화소의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1280·720p의 HD급 고화질 영상을 끊김 없는 30프레임으로 녹화 가능하며 차량 외부에서 블랙박스의 동작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시큐리티LED' 기능으로 도난이나 사고 예방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 상시 연결시 주차 후 약 10분 후부터 자동으로 '주차모드' 로 변경돼 초당 5프레임으로 녹화돼 메모리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차량 운행시 녹화 중 추돌이나 충돌이 있을 경우 제품에 내장된 중력센서(G-Sensor)가 이를 감지해 별도의 파일로 영상을 저장하게 되며 유사시 'EMER' 기능 버튼을 누르면 '강제 녹화 기능'이 시작되는데 이때 15초간 녹화된 영상기록은 덮어쓰기가 불가능하고 별도 저장된다.

블랙 아이는 본체와 거치대 디자인을 최대한 슬림하고 컴팩트하게 설계해 전면 유리에 최대한 밀착해 장착하도록 설계돼 있어 작은 충격도 놓치지 않고 반응 할 수 있다.

또한 제품 내부에 백업 배터리가 내장돼 전원 차단시 마지막 영상까지 녹화가 가능하며 이메이션의 8GB 마이크로SDHC 카드가 함께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