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강력 이동수단 ‘와이번’ 전격 공개
상태바
아키에이지, 강력 이동수단 ‘와이번’ 전격 공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1.28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엘게임즈의 다이나믹 MMORPG ‘아키에이지’가 2.9 업데이트 ‘노아르타:정복자들’의 메인 유닛 ‘와이번’을 전격 공개했다.

와이번은 영지를 최종 단계까지 성장 시킨 이후에 키울 수 있으며 국가 전용 건물인 국왕의 보물고에서 국왕만이 획득할 수 있는 아키에이지 최고의 탈것이다.

아키에이지 개발자들이 직접 개발 스토리를 공개하는 아미고 게시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와이번의 위엄과 특징을 볼 수 있다.

와이번 동영상을 본 유저들은 ‘멋지다’, ‘비주얼이 압도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와이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 아키에이지가 2.9 업데이트 ‘노아르타:정복자들’의 메인 유닛 ‘와이번’을 전격 공개했다.

김안나 사업팀장은 “2.9 업데이트 ‘노아르타:정복자들’ 프리뷰 사이트에서 공개할 때부터 와이번에 대한 기대감이 높았다”며 “와이번은 키우기 위해서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만큼 아키에이지 내 가장 강력한 탈것이다. 동료들과 함께 와이번을 키우며 게임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오는 31일까지 경험치, 드랍율, 명예점수를 2배로 얻을 수 있는 한파극복 프로젝트와 2월3일까지 낚시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기루 섬의 보물을 낚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지난해 하반기 동안 생활, 전쟁, 하우징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가장 많이 즐긴 유저를 선발해 특별한 보상을 하는 ‘2015 내가 왕이로소이다’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