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타서비스 파트너 프로그램, 국제적 범위 확장
상태바
넥타서비스 파트너 프로그램, 국제적 범위 확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1.2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타서비스(Nectar Services Corp.)가 파트너 프로그램을 라틴아메리카,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시장으로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넥타서비스는 통합 커뮤니케이션(UC) 업계를 위해 네트워크 사전 감시 및 관리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구현하는 기업이다. 넥타의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은 확장된 고급 UC 네트워크 감시, 관리, 진단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려는 매니지드 서비스 공급사업자(MSP)와 최소한도의 투자로 호스티드 솔루션 공급 포트폴리오를 업그레이드하려는 부가가치 재판사업자(VAR)의 진입 지점을 간소화한다.

빅토르 슈베츠키(Victor Shvetsky) 스타 시스템 CEO는 “기업용 VoIP 도입이 뚜렷한 시장 추진력을 얻고 있는 가운데 스타 시스템(Star Systems)은 전략적 파트너십을 검토해왔다. 넥타의 검증된 기술과 전문성은 일본 시장에서 스타 시스템에 엄청난 가치제안을 전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한 “주요 업체들에 대한 넥타의 실시간 감시, 진단, 보고, 치료 능력은 독창적이며 우리가 최상위 서비스를 구현하도록 해준다”고 덧붙였다.

넥타는 파트너 프로그램의 글로벌화를 통해 독창적이고 검증된 UC 네트워크 관리 및 감시 솔루션의 활용 채널을 열고 있다. 수상경력이 있는 넥타의 플래그십 UCMP 솔루션은 기업용 스카이프 구현시 성능 관리를 보장하는 5개의 핵심 분야, 계획 및 구현, 네트워크 사전평가, 네트워크 감시, 고급 보고 및 분석, 실시간 진단에 주력한다.

넥타는 기업용 스카이프 프로그램에서 마이크로소프트 IT 프로 툴스 파트너 인증기업이자 마이크로소프트 소프트웨어정의네트워킹(SDN) API 프로그램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심층 파트너이며, 마이크로소프트의 골드 파트너, 어바이어와 시스코의 장기 파트너사다.

크리스 조(Chris Joe) 넥타 글로벌 판매 사업부 수석부사장은 “넥타는 북미와 유럽 및 중동·아프리카 지역에서 이미 대규모의 성공적이고 지속적인 채널 프로그램을 키워왔다”며 “지난 한 해 동안 우리는 위 시장들에서 서비스 공급사업자와 재판사업자들에게 우리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역량을 넓히고자 해당 자원들에 집중 투자했다”고 말했다.

이어 “라틴아메리카, 아시아태평양, 일본 시장으로의 확대를 통해 우리는 독창적이고 벤더 중립적인 UC 네트워킹 관리 및 채널 지원을 이들 지역에도 동일하게 전달하는 데 전념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