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치디프로, ‘두바이 국제 보안장비 전시회’ 참가…고화질 CCTV 전시
상태바
에치디프로, ‘두바이 국제 보안장비 전시회’ 참가…고화질 CCTV 전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1.22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치디프로가 ‘두바이 국제 보안장비 전시회’에 참가해 고화질 CCTV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에치디프로는 17일(현지시간)부터 19일까지 중동 두바이에서 개최된 ‘두바이 국제 보안장비 전시회(Intersec Dubai 2016)’에 참가해 고화질 CCTV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4M, 5M 피쉬 아이(Fish Eye) IP카메라와 3M의 TVI 카메라 등 초고화질 CCTV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 관람객들이 ‘두바이 국제 보안장비 전시회’에 참여한 에치디프로 부스를 둘러보고 있다. 중동 두바이에서 개최된 이번 전시회는 17일(현지시간)부터 19일까지 열렸다.

에치디프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신제품의 해외매출 물꼬를 트겠다는 계획이다. 16일 이란에 대한 국제사회의 경제 제재가 해제되면서 이에 따른 기대 효과를 예상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 중에 이란 거래선에서 2M TVI 제품 주문을 받았고 3M TVI 제품 계약도 가시화되고 있다고 에이티프로는 전했다.

에치디프로 관계자는 “국내 CCTV카메라 시장 못지않게 중요한 해외시장에 적극적인 해외마케팅 활동을 통해 다양한 국가로의 진출을 시도하고 있다”며 “해외매출 비중을 높일 수 있도록 차별화된 사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치디프로는 유럽 매출 확대를 위해 오는 6월 영국 런던에서 개최되는 ‘IFSEC 인터내셔널’ 전시회에도 참가해 신제품을 비롯한 고객 맞춤형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