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모니터 구매자 대상 스피커 번들 무료 증정!
상태바
벤큐, 모니터 구매자 대상 스피커 번들 무료 증정!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1.15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큐가 자사의 모니터 구매자를 대상으로 PC용스피커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 벤큐가 자사의 모니터 구매자를 대상으로 PC용스피커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 옥션, 지마켓을 통해 진행된다.

벤큐의 24인치 제로 베젤 모니터 EW2440ZH 아이케어 제품 구매자에게 크리에이티브 SBS A60 스피커를 증정하는 행사로, 선착순 100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이번 스피커 증정 이벤트 대상 제품인 EW2440ZH은 24형 제로 베젤 모니터다. 벤큐의 자회사이자 세계 3대 패널 제조사인 AUO의 최신 AMVA+ 광시야각 패널을 탑재해 3000:1의 뛰어난 명암비와 300cd/m²의 밝기를 지원한다.

또 저해상도 영상을 깨끗하게 구성하는 슈퍼 레졸루션(Super Resolution), 사용자가 집중하는 화면 이외의 부분을 어둡게 처리하는 스마트 포커스(Smart Focus) 기능, 각 상황에 맞춰 최적화된 모니터 화면을 구현시켜주는 센스아이3(Senesye3) 기술을 지원한다.

독일의 인증기관 TUV 라인란드(TUV Rheinland)에서 기술 인증을 획득한 플리커 프리(Flicker Free), 타사와 차별화 된 4단계의 청색광 차단(Low Blue Light) 모드 등 아이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박인원 벤큐코리아 모니터사업부 팀장은 “벤큐의 EW2440ZH는 시네마 모드와 3,000:1의 뛰어난 고정 명암비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보다 풍부한 블랙 표현력을 통해 영화 감상 등 영상 콘텐츠를 즐기는데 최적화 된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지난 한 해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한 행사로, 함께 증정되는 스피커 번들 구성을 통해 벤큐 모니터의 영상 엔터테인먼트 기기로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벤큐의 스피커 증정 이벤트는 오픈 마켓을 통한 제품 구매 후 구매 영수증과 시리얼 번호를 전달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