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 마우스부터 고양이 보조배터리까지...
상태바
원숭이 마우스부터 고양이 보조배터리까지...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1.1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여운 동물들이 쏙~!…’시선강탈’ 캐릭터 IT기기

‘붉은 원숭이’의 해인 2016년을 맞아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입혀진 IT기기들이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연초에는 그 해를 상징하는 12간지 동물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며 동물을 활용한 캐릭터 제품이나 새해 마케팅이 많아지기 때문이다. 원숭이가 그려진 마우스, 고양이 모양의 휴대용 배터리 등 실용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로도 활용 가능한 캐릭터 IT기기들을 소개한다.

2016년 새해에는 깜찍한 원숭이 캐릭터가 디자인돼 있는 마우스로 병신년(丙申年)의 의미도 되새기면서 칙칙했던 책상에 화사한 분위기를 더해보자.

로지텍 ‘2015 플레이 컬렉션 해피 마우스(M238, 이하 해피마우스)’는 마우스 표면에 감각적인 컬러와 밝고 명랑한 분위기의 동물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무선 마우스다. 해피마우스에 그려진 동물 캐릭터 디자인은 원숭이, 부엉이, 여우, 사자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사용자의 개성을 높여주며 특히 원숭이가 그려진 ‘몽스’는 2016년 원숭이의 해를 맞아 특별한 새해 선물용으로도 각광 받고 있다.

편안한 그립감을 자랑하는 해피마우스는 정확한 스크롤링과 트래킹을 지원해 쉽고 편리한 웹 서핑이 가능하다. 또한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해 사용 환경에 따라 최대 12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며 최대 10M까지 무선 연결 지원을 통해 멀리 떨어진 곳에서도 끊김 없이 무선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